티스토리 뷰

이슈

[이슈] 조두순 사건

Jinnyjinkim 2016.07.12 00:19

조두순 사건

 

 

이 사건은 나영이 사건이 아닙니다! "조두순 사건"입니다!

 

 

 

조두순 사건이라고 아시나요?

불과 9살 된 아이에게 57세의 늙은 아저씨가 아이의 항문과 성기를 구분시키는 살을 찢고 내장을 손상시키면서까지 한 성폭행 사건입니다. 그 늙은 아저씨의 형이 겨우 12년이라고 합니다. 이유인 즉,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만취했다는 말도 안되는 핑계로 말이죠. 나영이 사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 본 내용은 다소 잔인한 내용이 많아 "접기"/"요약"을 사용하였습니다 ※

 

두부 집중 구타 및 질식

 

수차례 강간 및 성고문

 

구타 및 성고문으로 인한 탈장과 장기 훼손

 

증거 인멸을 위한 상태 훼손

 

결과 및 연행과정

 

이런 짐승만도 못한 놈은 12년이라는 형벌을 받았지만, 12년 동안 하루 세끼 다 먹으며 지내고 있습니다. 체 10살도 되지 않은 어린 아이들은 날짜/시간 개념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우리 나영이가 "이제 10년 밖에 안남았네"라며 걱정을 하며 하루하루를 불안에 떨며 살고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우리가 밟고 있는 이 대한민국 땅에서 아동성폭행/성범죄는 줄기는 커녕 계속 늘어나고,그런 짐승만도 못한 범인들은 치밀해지고 있습니다. 더욱 끔진한 사실은, 이미 법원에서 확정판결까지 받았기에 조두순에 대한 재처벌은 사실상 불가능한다는 것입니다. 2011년 "도가니"로 인해 장애아동 성폭행 문제가 공론화 되면서 "도가니법" 제정으로 이어진 적이 있듯이, 아동 대상 성범죄 전반에 대한 법은 기필코 재정비 되어야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